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LG핸드폰철수 드디어 역사속으로, 이젠, 삼성폰만 사용해야 되나?

by 여름고길이 2021. 4. 6.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오늘 갑작스러운 뉴스소식에 깜짝 놀랐습니다.  이번에 핸드폰 LG폰으로 신규 상담을 하고 있었거든요. 어쩌다가 LG 핸드폰 사업 26년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오늘 갑작스러운 뉴스소식에 깜짝 놀랐습니다. 이번에 핸드폰 LG폰으로 신규 스마트폰 상담을 하고 있었거든요. 

 

 

이번에 LG 핸드폰 사업 26년만에 철수한다고 하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이유에서, 철수를 하게 되었는지, 궁금해지더군요. 오늘 갑작스러운 뉴스소식에 깜짝 놀랐습니다. 이번에 핸드폰 LG폰으로 신규 상담을 하고 있었거든요. 어쩌다가 LG 핸드폰 사업 26년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오늘 갑작스러운 뉴스 소식에 깜짝 놀랐습니다. 이번에 핸드폰 LG폰으로 신규 스마트폰 상담을 하고 있었거든요. 

 

이번에 LG 핸드폰 사업 26년만에 철수한다고 하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이유에서,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는 것일지. 뉴스에 나온 내용만이 진실인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에, 이젠, 삼성 갤럭시폰이 거의 독점을 하게 되는 것은 아닌가라는 이야기가 벌써 나오고 있는데, 과연, 어찌될지도 궁금해지고, LG 핸드폰 철수되면, A/S는 어떻게 진행되고, 최근에 개통한 폰을 철회하려는 사람들도 정말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 

 

 

지속적인 사업부진, 휴대폰 사업 경쟁 심화,, 내부 자원 효율화를 통해,, 핵심사업으로의 역량 집중 및, 사업구조 개선을 사유로 영업을 중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LG폰이 잘 나가던때가 있었는데, 어쩌다가, 이렇게 까지 되었는지.. 

앞으로. LG핸드폰철수로 인한 불편사항이 정말 많아질 것 같기도 합니다. A/S는 해준다고 하더라도, 보증기간이 끝난 이후와, LG폰만 이용하던 분들이 삼성으로 모두 넘어오게 되면서, 핸드폰 가격이 오르는 것은 아닌지도 그런, 노파심까지 들게 되네요. 

요즘은, 스마트폰을 과거처럼 많이 사용하기보다는, 거의 전화받고, 사진 찍고, 은행업무, 영상 정도 보는 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저처럼, 블로그를 하는 분이라면, 폰의 활용범위는 훨씬 많겠지만, 

너무 비싸져버린, 핸드폰가격, 앞으로 가격이 어떻게 될 것일까요? LG 핸드폰 철수 이젠, 역사 속에 남게 되니, 이렇게 정리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