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유익한정보

당근다이어트 당근효능알아보기

by 여름고길이 2017. 2. 24.

건강에 좋다는 당근뿌리는 당근다이어트에도 효과가 높을것이 밝혀지면서, 다이어트효과를 보기위해 당근섭취를 하는분들이 늘어난 상태이다. 오늘은, 다이어트효과에도 좋은 당근효능이나 먹는방법을 정리해보았다.




당근 효능


1.비타민A와 비타민C가 풍부

2.맛은 달달하고 박하향이 난다.

3.섬유소, 당,단백질이 포함

4.오렌지색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 들어있다.

5.베타카로틴 비타민A는 우리몸에서 비타민A꿔주는데.. 부족할경우에는 야맹증 걸릴위험이 있다





당근다이어트 방법


당근뿌리로 다이어트하는법은 당근주스를 만들던가,당근을 다른재료와 조리해서 먹는방법, 당근만 살짝 익혀서 먹는방법등이 있다. 당근은 눈의 산화와 노화를 막아주기 때문에 눈이 피로하거나 건조한분들에게 효과가 있다.노란색을 띠고있는 베타카로틴에서, 비타민A는 면역력을 높여주기도 하고, 염증이나 감기예방에 좋습니다.장속의 노폐물제거에도 좋기때문에.. 배출, 해독효과에도 좋습니다. 다이어트는 일단 몸속의 노폐물제거가 중요합니다. 노폐물제거도 해주고, 변기에도 도움을 줍니다.






당근다이어트 당근먹는방법


당근을 익혀서 먹을때가 그냥 먹을때보다 영양소흡수에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가급적이면, 익혀서 먹던가, 살짝 볶아먹는방법도 좋은거 같습니다. 제가 당근을 워낙좋아해서, 그냥 먹었을때와 익혀먹었을때의 효과를 보면, 익혀서 요리를 해서 먹었을때..배변효과가 높은것을 알수있습니다. 


당근다이어트효과적인 방법으로는 딱딱하기때문에 당근주스를 만들어먹겠지만, 음식은 꼭꼭 씹어먹는것이 위장에도 정말 좋습니다. 일상생활속에서도 간단하게 다이어트할수있는 식품 당근다이어트 성공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