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세계일주 마카오여행편 마카오야경사진입니다. 친구하고 정말, 어렵게 다녀온 마카오여행은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자유여행준비할때는, 미리미리 잘 확인하고, 계획적으로 하신다면, 좀더 여유로운 자유여행이 되실겁니다. 

Macau야경사진 비가 오고, 차안에서 찍고, 페리안에서 찍은 사진이라서,, 좀 흔들리네요..






마카오는 포루투칼이 1550년 상륙했다고 해요.. 서양과학기술이나 종교등이 마카오를 통해서 전해졌다고 해서, 마카오성지, 성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정치,문화, 종교등, 마카오 사회 전반에서 찾아볼수도 있고, 과거,현재, 서양의 모습등을 볼수있는곳,, 동양이지만 유럽같은 곳이 바로 마카오더라구요..  유일하게, 유럽풍 건축물들이 온전하게 보전이 된곳이기도 합니다.

반도로 이루어졌는데..매립으로 이루어진곳이 많고, 지금도 계속해서 매립을 하고 있는곳을 발견할수있었어요.. 




마카오여행중에.. 이런 야경보는것도 정말,,좋죠. 비가 너무 많이 오는데.. 야경또한 멋진곳입니다. 마카오리스보아호텔.. (파란색조명).우측은 호텔이면서,




마카오 시계탑



마카오MCM 사자 동상



◆비오는날 페리호에서 바라본 마카오야경






리스보아호텔이 정말 크죠.. 섬전체가, 카00,호텔만 보이는 착각이 드는 곳예요.. 홍콩 ,마카오 왕복으로 페리를 타시는분들은 야경을 볼수있습니다. 자유여행을 하시는분들은 페리이용하시는것 추천드려요.














마카오타이파에서 바라본 마카오다리 정말 길더라구요..조용한 나라이면서도,  인상적인곳이기도 했습니다. 바다에서 바라본, 마카오야경사진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