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해독주스 닥터헬스케어후기와효과

by 여름고길이 2017. 3. 18.




해독주스 닥터헬스케어 먹기 시작했습니다.

얼마전 해독주스 비밀 엄지의제왕.. 

포스팅을 했는데.. 바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http://aikei233.tistory.com/63




세상에 우연이란 없는것인지, 

또한번 경험하게 되네요.. 


해독주스의 효과, 효능에 대해 

관심포스팅이후에 


회사에.. 닥터헬스케어 홍보를 해주고,,


담배인삼공사에서,KGC라이프앤진에서

나오는 해독주스라고 하는데.. 


일단, 의심많은 저로썬, 꼼꼼히 알아보고

사이트 확인해서, 구입을 했답니다.


믿고 드셔도 되는 주스예요..





1BOX씩 들어오는데


직거래로 이용해서, 

개인용 (2*2)4BOX를 받게 되었어요.

39,600원인데.. 2박스를 더 받은셈.


ㅋㅋ. 이래서 구입을 했지만, 

일단. 해독주스

닥터헬스케어는 해독주스라고합니다.




독소배출,간해독주스,다이어트에도 좋고, 

피부미용, 면역력저하된분에게 

면역력강화에도 좋다고 하네요.. 






뭐든지, 건강식품의 효과는 보통 3개월 이후부터

효과를 볼수있죠.. 


저도, 열심히  해독주스 닥터헬스케어먹고

3개월후에 효과나타나길 기도하려구요.






1BOX를 열면, 이렇게 작은 상자 3개가 있고, 

그안에. 또 10봉지씩 들어있어요. 

참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서, 기분도 좋더라구요.






닥터헬스케어, 혹시 품질보증서는 

항상 보관하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교환이나 보상 받을수도 있으니깐. 


다 마시는동안에는 꼭 보관해두세요..





해독주스 맛은

일반 해독주스는 쓰고, 텁텁하지만,

 닥터헬스케어는 

사과주스맛,달달한향기가 납니다.

먹기 부담이 안되기 때문에. 

드시기 좋아요. 







닥터헬스케어 아토피질환 걱정되시죠.

제가 해독주스후기를 쓰면서도, 

가장 걱정되는부분이 이 부분인거같아요.

음식알러지가 정말 심한데.. 

전혀 반응하지 않습니다. 



편안하게 드시면되세요..

만약, 알러지반응오면, 꼭 문의 상담하세요.



ㅁㅁㅁㅁㅁㅁㅁㅁㅁ


유통기간도, 2018년 12월16일 까지 네요

닥터헬스케어보관은 서늘한곳에 보관

저는,베란다와 냉장실에 나눠서 보관했어요..


해독주스는 간해독뿐만아니라, 허리살, 똥배도 

없애주는거 같아요.. 다이어트효과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