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괴산카페 한옥정원숲 산막이옛길 근처 힐링하기 좋은 곳

by 여름고길이 2023. 5. 10.

 

충북여행을 자주 하는데 이번에는 괴산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한옥카페로 정원이 너무 예쁘게 꾸며진 곳이라고 하는 괴산카페 한옥정원 숲이라는 카페입니다.  괴산이 속리산에서도 가깝고 산막이옛길이 있어서 볼 것이 많은 곳인데요. 이번에 다녀온 곳이 정말 다녀오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괴산카페 한옥정원숲 가는 길

충북 괴산군 칠성면 명태재로송동5길 67-35 한옥정원숲 
영업시간: 10:00~20:00에 영업 종료   

 

월요일 정기휴무 
0507-1490-1499 

 

 

 

 

 

괴산군청에서도 가깝고 칠성면으로 가는 길에 있습니다.  산속의 괴산카페추천해서 가보니 정말 시골길이더군요. 구불구불 직접 가시면 알겠지만, 처음방문하시고 정보부족으로 출발하신다면, 당황하실 것 같았습니다. 구불구불 그래도 네비만 잘 믿고 가시면 잘 도착하고 피로감은 한순간에 사라질 것 같습니다. 

 

 

 

 

산속에 있어도 너무 깊은 곳이라서, 설마 저런 곳에 있을까 싶었는데,  천천히 가면 됩니다. 드디어 괴산카페 한옥카페 정원이 예쁜 산막이옛길 근처 산막이한옥정원 숲이라는 카페가 보입니다. 

 

 

비 오는 날 방문했더니, 야외의 모습이 이렇게 변했더군요. 날씨 좋으면 더욱 좋을 것 같았죠. 

 

비가 오는 날도 걸어가는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요. 날씨와는 상관없이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괴산 산막이옛길 근처카페였답니다. 

 

이렇게 멀리 구불구불 어렵게 도착했는데, 볼거리가 없다면 실망을 했을 것 같아요. 이곳에 왜. 곰돌이 인형이 혼자 앉아있는지.. 너무 귀엽죠. 오랜만에 보는 곰인형이 순간 힐링을 시켜주더군요. 

 

 

실내의 분위기는 완연한 봄이였어요. 이곳저곳 둘러보면,  신경을 많이 쓴 한옥정원 숲 카페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철쭉이 이렇게 예쁘다니,, 5월에 비 오는 날 철쭉이 더욱 깨끗해 보였습니다. 

 

신발이 어쩜 이렇게 큰지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었죠. 

 

 

여기저기 실내에는 꽃이 만발 개인적으로 꽃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실컷 보니 더욱 좋았습니다. 

괴산 한옥카페답게 천장에도 한옥의 상량식날짜도 보이더군요. 

 

여긴 언제라도 봄일 것 같아요. 

 

참 아기자기하고, 커피맛도 더욱 좋고, 하루종일 있어도 될 것 같은 괴산카페 한옥정원숲 충북여행 괴산 산막이옛길 근처 카페 찾는다면 방문해도 좋을 곳입니다. 

 

 

맛있는 커피와 분위기 자연 속에 있는 힐링이 되는 카페 가끔 외출해서 이렇게 힐링도 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 

 

 

고무신이 얼마나 귀엽던지. 판매도 하는 것 같았어요. 직접 이것저것 만든 작품 같아서 더욱 귀해 보였답니다. 오랜만에 외출해서, 좋은 카페 괴산가볼만한곳에 다녀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