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태안가족펜션추천 골든코스트 단체여행 즐거운 곳

by 여름고길이 2021. 4. 22.

태안여행으로 힐링하고 왔는데, 이번에는, 바다도 보고, 갯벌도 걸어보고 싶어서, 선택했던, 태안펜션 골든코스트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3명이 방문하는 것이라서, 가격도 부담이 없고, 안면도, 태안튤립축제, 태안수선화축제까지 .. 바쁜 일정였기 때문에, 편안한 펜션을 찾다가 선택한 곳이였죠.

 

여행은 장소보다는, 중요한 것이 바로, 함께한 사람이 누군가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사람과 함께라면, 더욱 행복하고, 즐겁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여행은 기억에 남는 이야기들이 많아서, 오래오래 기억 될 것 같습니다.

 

 

 

 

 

 

😊태안가족펜션추천 골든코스트

 

 

요즘은 단체여행 하는것이 쉽지 않지만, 가족들과 편안한 공간에서, 지낼 수 있는 펜션고르기인데,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 태안가족펜션추천하는 골든코스트는, 이런 장점이 있는 곳이더군요. 

 

애견동반도 가능하고,아이들, 가족, 단체, 커플까지... 모두 가능한 곳이라서, 단체이용해도, 가격부담이 되는데, 골든코스트는, 가격부담없고, 다양한 체험할 수 있어서, 좋은 곳 같았어요. 

 

 

 

 

방문했을 때는, 벚꽃이 한창...  아마, 지금쯤 모두 벚꽃이 졌을것 같네요. 골든코스트펜션 가는길에 벚꽃길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고 가다보면 어느새 도착하게 됩니다. 가는길이 길이 많이 막혀도,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운전하는 사람만 많이 힘들겠지만... 

태안여행이 좋은것이, 이동하면서도, 계속,  바다를 볼 수 있는 것이죠.. 동해안처럼 계속 보는 것은 아니더라도.. 동해와 서해와의 분위기가 다른 것은 분명한 것 같아요. 

 

우리가 도착한 이곳, 태안가족펜션추천하는 골든코스트는,  뒷편은 산,, 앞쪽은 바다.... 오션뷰.. 바다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으니, 좋은곳이죠. 참.. 펜션입구에서 보면, 조금 언덕에 있기 때문에,  편안한 신발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여행할 때는, 발이 편안해야겠죠?

 

 

 

 

골든코스트는 이렇게 차도 바로 옆에 있는데, 주차장이, 조금 좁은데,   편하게 주차를 하고 싶다면, 앞쪽 주유소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갯벌체험때문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가급적이면, 펜션안쪽에 주차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차가 다니다보니, 조금 위험할 수도 있거든요.

 

 

 

코로나때문에, 여행가는 것도 힘들었는데,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길.. ..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는 곳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고, 가성비좋은태안펜션..

이번에는, 아주 조용한 곳에서, 푹 쉬다 왔던 것 같아요. ,태안단체펜션이지만, 너무 조용했던 곳였어요. 

이곳은 부대시설이 많던데,  탁구장, 회의실도 있고, 노래방기계까지 있어서, 노래할 수도 있어요. 요즘, 코로나가 아니면, 실컷 놀았을텐데, 조금 아쉬웠답니다. 물론, 사장님이, 매일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소독도 해주는 곳이라서, 안심하고 이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제가 머물렀던 방...  2인실-3인실까지 가능한데, 1명 더 인원 추가 되었다고 말씀드리니, 이렇게 이불을 준비해주셨어요.  태안가족펜션추천 하는 이유는 이불은 깨끗하고, 냄새도 나지 않아 좋았고,  잠자리를 옮기면, 밤에 잠을 설치는 편인데, 아주 편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원룸같은 분위기이지만, 창문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너무 멋졌답니다.  매일 바다보면서,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면 정말 좋을텐데, 어쩔 수 없죠... 저에게 주어진 시간은 하루 뿐... 

 

 

 

의자에 앉아서, 밖을 보면, 이렇게 바다가 멋지게 보이는데, 밤에는 노을이.. 더욱 멋지더군요.  노을을 보기위해서, 방안에서도 좋지만, 밖에 나오면 그네가 있는데, 그곳에서 보는것이 더욱 예쁜것 같았어요.

 

 

 

밖에 나와서 멍때리면서, 노을을 바라보기도 했는데, 바로 앞에,, 바다보면서 콧노래부르면서, 앉아있는것도 좋았죠.

이곳은 아기자기하게, 단체여행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태안단체펜션예요.

 

 

😊태안가족펜션 골드코스트내부

욕실, 샤워, 화장대, 냉장고, 액자, 키까지...

 

 

 

 

펜션에 오면, 역시, 맛있게 숮불구이를 먹는 재미죠. 노을을 바라보면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물론, 수다와 술 한잔은 기본.. 아담하게, 있을건 다 있는, 주방.. 

예전에 살전 원룸 생각이 나는 곳였고,  개별난방이 가능해서,  따뜻하게 지낼 수 있었죠. 

 

 

 

😊족구장 

족구장은 펜션 뒷쪽인데, 올라가는 길이 두군데,, 주차장에서 올라가면 조금 험난한 것 같으니 다른 반대편에서 올라가는 것이 좋을 겁니다 

 

 

 

 

 

😊즐거운 식사시간

태안가족펜션 애견동반펜션으로 아이들과 애견까지 있는 분들, 걱정없이 지낼 수 있는 곳입니다 . 골든코스트에서 근처 서부시장,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데, 그곳에서, 조개, 회, 삼겹살을 구입했죠. 

서울보다, 삼겹살도 양이 많고, 물론, 조개도 서비스도 잔뜩 주시고, 회도 맛있고, 싱싱했죠.  너무 배고 파서, 모두 먹을 것 같았는데 사실 남았네요. 

 

 

 

 

 

 

술한잔과 준비한 김치에, 근처에서 구입한, 회... 삼겹살까지.. 

집에서 먹는 맛과 역시, 나와서 이렇게 친구들과 먹는 삼겹살, 조개구이는 완전 다른맛이죠.

 

 

 

 

태안여행은 즐거운데, 차량이 너무 많아서, 길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것 같네요.  여행 다닐때는,  피곤함을 많이 줄이려면, 적어도 2박3일이 좋을 것 같아요. 1박2일 여행은, 조금 피곤한 것 같고, 

그래도, 편안한 태안가족펜션 골든코스트에서, 보내면서, 아침일찍 갯벌을 걸어다니면서, 바닷내음도 마시면서.. 

아침일찍 일어나, 펜션에서 내려와 이렇게 바다가는길로 걸어가면, 물때시간 잘 맞춰서, 움직이시면 될겁니다. 갯벌인데, 안쪽에 길이 만들어져서, 좋았죠.. 장화만 신었어도. 들어갈 수 있었는데, 아쉽기도 했지만.

 

 

 

 

걸어갈 때는, 길이 조금 위험 할 수 있으니, 조심해서, 이동하길 바래요.  만약.. 아이들의 골든코스트 갯벌체험을 하고 싶다면, 펜션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위치, 모두 친절하게 알려주실겁니다 , 차로 이동을 조금 해야 된다고 하는데,  갯벌체험은 그냥 포기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로 했답니다. 

이번여행은, 1박2일로 아쉬움이 많았던 곳이였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조카들 데리고, 2박3일 여유롭게 다녀오고 싶은 태안 골든코스트펜션이네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충남 태안군 근흥면 근흥로 867지번 (도황리 206-2지도보기 )

 

 

 

 

태안여행 단체펜션, 바닷가펜션 골든코스트후기는 여기까지.. 다음에도 좋은 여행후기 남기겠습니다.

태안여행 안면도 안면암 바위들이 인상적

 

태안여행 안면도 안면암 바위들이 인상적

여행은 언제 떠나도 좋은 것 같다. 봄을 느끼고, 하늘을 보면, 오랜만에 친구와의 수다떠는 자신을 돌보면서, 이젠, 친구의 그림자도 그리운 나이가 되어 버린 것 같다. 태안여행은 처음. 여러번

aikei233.tistory.com

 

(태안카페) 벚꽃 감상하기 좋은 태안트레블브레이크커피 이색카페

 

(태안카페) 벚꽃 감상하기 좋은 태안트레블브레이크커피 이색카페

안면도여행 태안여행을 다녀왔는데, 벚꽃소식이 늦어서, 다해히, 멋진 벚꽃구경을 하고 왔답니다. 서울에서, 벚꽃거리를 걸어보아도, 이렇게, 자연속에 있는 것이 더욱 아름다운 것을.. 코로나

aikei23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