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반응형

안면도여행 태안여행을 다녀왔는데, 벚꽃소식이 늦어서, 다해히, 멋진 벚꽃구경을 하고 왔답니다. 서울에서, 벚꽃거리를 걸어보아도, 이렇게, 자연속에 있는 것이 더욱 아름다운 것을.. 

코로나로 인해서, 외출도 힘들고, 더욱 여행은 힘들다보니, 모든 일상생활의 소중함을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은 못가더라도, 국내여행, 바다를 잠깐이라도 보면, 스트레스도 확 풀릴 것 같은... 아주 힐링하고 온 곳.. 

그 중에서, 태안카페 안면도카페로 많이 알려진 이색카페 태안트레블브레이크 카페 다녀왔답니다. 카페 구경한 번 해보실까요.

 

 

입구에서 바라보는, 이곳, 안면도 가는길에, 길이 구불구불, 이런 곳에, 내가 찾는 곳이 있을까? .. 다행히, 이렇게 예쁜 곳이 있더군요. 사진으로만 보아도, 봄에가면 좋은 곳, 벚꽃이 너무 예뻐서, 하루종일, 꽃구경하고, 커피마시고, 시간 보내면, 되는 곳... 

 

 

트레블브레이크커피 영상을 담아보았는데요. 잘 꾸며진 공간 ... 친구들, 연인들, 가족들과 함께 해도 좋은 곳..

 

 

 

요즘같이 코로나로 커피도 실내에서 마시기도 힘들 때는, 이런 곳 야외를 찾아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죠. 트레블브레이크커피가 넓은데,구석구석 잘 꾸며진 곳...  주말에 이곳에 방문하기 위해서, 서울에서 오는 분들은 안계실듯.. 

왕복으로 하면, 시간이 4시간 이상이 걸리는 곳이라서, 태안여행, 안면도여행 오시는 분들에게 이쁜카페, 예쁜카페 이색카페 찾는 분들에게 맘에 드실겁니다. 

 

 

sns에 해시태그 3개이상 입력후 보여주면, 선물도 주고 있는 카페.. 

커피랑,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주문했는데, 커피향도 좋고, 골고루 맛도 괜찮더군요. 

 

 

태안카페 이렇게 골고루 먹고 싶은 간식,, 태안여행하면서, 차가 많이 막힐 때, 주점부리 할 수 있는 빵등 구입하면 되겠던데, 점심 식사를 너무 해서, 통과... 했죠. 

 

 

 

 

트레블브레이크커피.. 사진을 잠깐 찍어도, 멋지게 나오고,, 외궁여행 못가는 아쉬움도 이젠 잊어야 될 것 같아요. 벚꽃이 정말 예쁜 곳입니다. 

 

 

태안카페 이색카페로 이런 곳에서, 데이트하는 것도 좋겠지만, 친구들과의 오랜만에 태안여행으로 만족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3층인데, 이곳이 어찌나 예쁘던지,,  

누워서, 하늘 바라보고, 사진 찍고 커피 마시면, 멍때리기 장소로도 좋은 것 같았죠. 

 

 

트레블브레이크카페.. 멀리서, 바라보아도, 참, 신경 많이 쓴 곳이다,, 라고 방문하는 분들이, 나와 비슷한 느낌일 것 같네요. 

 

 

트레블브레이크카페 위에서 바라볼 때, 아래서 볼 때, 등등.. 사진찍는 각도에 따라서, 새로운 풍경을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날씨도 맑은데, 벚꽃과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 참 귀한 시간을 보낸 태안여행였는데,  사진도 정말 잘 나오고,, 트레블브레이크커피도 맛도 좋고... 

 

 

트레블브레이크커피마시는 공간은 많은데.. 본관1층, 2층,  A동,B동, 테라스&베트, 3층 루프탑.. 까지.. 다양한 테마,, 이벤트사진, 인생샷 찍기 좋은 곳들이 구석구석 많이 있어요. 커피를 마시면서도, 어느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멋지고, 바다뷰도 좋지만, 이런 산 속에서, 자연을 보면서, 마시는 커피도 굿...이죠. 

 

 

감자튀김과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감자도 통통하고, 치킨너겟도 고소하고 담백했죠. 

 

 

 

주말에도, 사람이 많이 와도, 워낙 넓은 곳이라서, 코로나때문에, 걱정되시는 분들 걱정안해도 될 듯해요. 사회적거리두기를 미리 알고 계셨는지 테마공간이 떨어져 있어서, 좋았죠. 

평일 방문하게 되면, 아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도 될 것 같기도 하고, 야외라서,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는 점. 태안 애견동반카페추천 드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주차장때문에, 신경 쓸 필요도 없고, 편하게 주차하면 되는 공간이 있어요.  사계절 언제방문해도, 멋진 곳, 태안이색카페 트레블브레이크카페 후기 였습니다.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등마루1길 124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창기리 260-4

평일 10시 ~20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r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