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유익한정보

딜바다 알아보다 최저가 땡처리폰 알게되었어요

by 여름고길이 2018. 2. 27.


안녕하세요. 핸드폰살때는 어떻게 구입하고 계신가요? 예전엔, 오프라인매장에서만 구입했었는데, 요즘은 인터넷쇼핑몰에서 많이들 구입하시는것 같습니다. 

최저가 핸드폰을 구입할때,, 정말 많은곳에서 구경도 해보고 하실겁니다. 너무 많아도 고민이 많습니다. 딜바다라고 많은 분들이 핸드폰 구입도 했었는데,  저도 알아보다가 최근에 소문듣고 알게된 곳이 있습니다. 바로 땡처리폰으로 가격으로 승부한다는 곳입니다. 





핸드폰 구입하실때 고민이 많으신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오프라인 매장, 직영점, 판매점, 인터넷쇼핑몰, 중고폰, 알뜰폰,, 어떤것을 구입해야될지 일단 선택을 하신후에 알아보는거이 좋습니다. 딜바다에서 구입하시는분들 보면, 여러가지 좋은점도 많았고, 혜택도 많았다고 하지만, 결국은 최저가 핸드폰 구입이 가능한곳에서 구입하게 되더라구요. 





뿜뿌, 딜바다 보다 가격으로 승부하는  땡처리폰 


우연히 최저가폰 알게 되다가 친구들에게 많이 소개해준 곳인데요.. 지금 이용하게 되면, 여러가지있어서 알려드릴려구요. 



딜바다보다 더많은 혜택이 있는 땡처리폰 강력추천이유는 ?


1. 사전예약 

갤럭시 S9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딜바다와 다르게, 땡처리폰은 사은품이 아니라 가격경쟁력이 있는곳, 가격으로 승부를 거는 곳입니다. 


2. 소문내기 이벤트 

 핸드폰쇼핑몰 있지만, 이번에, 땡처리폰에서 선물을 푸짐하게 주고 있습니다. 

1등 골드바 5돈, 2등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궝, 3등,블루투스스피커, 감사상50명,, 1만원권


3.회원가족 상품권 

 1등 50만원권, 2등 샤오미공기청정지, 10명, 문화상품권 1만원, 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운이 좋으신분들은 회원가입하시고, 중고폰이나, 갤럭시 S9 사전예약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에 중고폰 갤럭시 노트8 구입을 위해서 지금 문의중에 있는데, 폰구입하게 되면 개봉기도 올려드릴께요. 오늘은 딜바다 알아보다가 좋은곳 알게된 핸드폰 쇼핑몰 땡처리닷컴  소개드렸습니다. 여기서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