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카카오톡PC버전 알림끄는방법 간단하네요

by 여름고길이 2018. 6. 20.

하루종일 계속되는 것, 반복되는 생활 습관이 바로 카카오톡확인하는것 같습니다. 퇴근하고서는 카톡확인하고, 답장하는것이 마무리일때가 많은데요. 이것이 PC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더욱 좋긴 하네요. 

직장에서도 항상PC버전으로 카카오톡알림은 계속되는데. 카톡... 하면 음성,, 정말,, 듣기 싫어집니다. 주변의 직장동료들에게 민폐중에 민폐겠죠? 

오늘은 PC버전으로 카카오톡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알림소리해제하는 법,, 즉 카카오톡알림끄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다운받기한후 이용하면 되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Pc버전 설치되신분들 기준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에는 모바일로 알림해제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우측을 보세요.

우측에는 종모양이 보입니다. 그리고 석삼 줄 3칸이 보입니다. 여기서,, 종모양을 클릭하면, 알림끄기가 바로 되는데요. 전체적인 설정하는 방법은 일단, 줄3칸을 이용한 알림끄기방법입니다.



2.설정한다.

설정기능을 클릭해봅니다.



3. 알림선택. 

일반에. 프로필, 알림, 친구, 채팅, 통화, 고급, 실험심, 카카오톡 정보등이 보일겁니다. "알림"을 클릭해보세요. 



4. 알림에 표시를 한다. 

여기서, 소리알림, 알림창, 키워드알림,새그룹알림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체크를 하면 됩니다. 


5.알림해제

카카오톡 Pc버전에서 알림끄는방법은 아주 간단하죠. 





이렇게 개인공간이 아닌 공공장소에서, 직장에서는 기본적인 매너는 지켜야 되는것 같습니다. 아주간단한 방법으로 알림설정, 알림해제 해놓으시면, 편리할겁니다.


전체알림해제방법도 있지만, 개인마다, 꼭 확인해야 되는 것, 업무적인 관계의 카카오톡알림설정은 별도로 설정하는 것도 일을 하는데 좀 더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는 에티켓지키는 하루가 되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