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얼마전에 피부관리, 전신관리를 받고 왔습니다. 마포에 세레니끄1호점이 있는데. 친구가 소개를 해준곳에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 연극보고 당첨되서 세레니끈 관리를 받은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1호점을 알게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포피부관리 잘하는 곳 만족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세레니끄 많은분들이 아실겁니다. 그곳 1호점이라고 하네요. 10년이 넘게 같은 원장님께서 운영하고 있는곳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손님들도 많아지고, 워낙 오래된 곳이라서, 손님도 많았던거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손님도 많고, 예약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약간 기다리기도 했습니다. 






마포피부관리 세레니끄1호점 찾아가는길




공덕역에서 하차, 마포역에서 하차 어느곳도 상관없습니다. 중간 지점이라서, 출구나와서, 직진하면 되기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입구가 좀 애매하긴 한데. 밖에 에스컬레이터가  보일겁니다. 이곳으로 올라가서 5층 올라가도 되고, 에스컬레이터 뒷편에 엘리베이터 이용하면 되기도 합니다. 




5층에 도착해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세레니끄1호점이 보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레드계열의 인테리어.. 세레니끄는 거의 붉은 계통의 컨셉인듯하더군요. 

일단, 너무 깔끔한 곳.. 이 맘에 들었습니다





휴게실. 카운터 앞쪽인데.. 너무 예쁘죠.. 나중에.. 집이사가면, 이렇게 꾸며 볼려고 합니다. 너무 예쁘더군요.  쿠션도 맘에 들고, 피부관리받으러 왔는데. 가구 구경온듯한 느낌.. 였었죠.. 



차한잔으로 피로를 풀어준다고 하셨는데. 잔이 이렇게 예쁘니, 아껴서 마시게 되더라구요



일단, 관리받기전에 이렇게 저의 피부상태도 적어보고, 얼굴보시고, 저의 몸상태를 보더니. 바로 안티에이징을 권해주셨습니다.  예약도 안티에이징을 하기로 했지만, 약간 강도가 다른것 같았어요.



이번에 마포피부관리 잘하는 곳 세레니끄1호점에서 안티에이징. 전신관리를 받고, 얼굴, 피부관리까지 함께 받을거라고 하시더군요. 

가격이 보이는것보다 훨씬더 저렴한 가격였는데.. 역시.. 행사기간이라서, 혜택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드디어. 전신관리를 받게 되는데. 가장먼저 다리 하체 관리 였습니다 

발바닥,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등 , 앞쪽으로 상체 ,  얼굴, 까지..

결국엔..전신 모든곳을 받게 되었죠.  너무 쉬원하고 끝났다 싶으면 또 해주고,, 너무 감동였습니다.





하체관리를 받아보니, 부종이너무 심하다고 하시더군요 .. 열심히 신경써서 해주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세레니끄1호점 10년이상 할 수 있었던것이 이해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체관리, 하체. 부종관리. 얼굴미백관리등등, 부분적으로 나뉘어지곤 하는데. 한번에 너무 쉬원하고, 한동안 여운이 남았습니다. 







지금까지. 얼굴과 전신을 한번에 케어받은적은 없었는데.. 너무 놀랬습니다. 이렇게 해주고 가격이 착해서,, 

평상시에. 자세, 식사 습관등로, 부종이 많이 생길 수도 있다고, 체중관리도 중요한데. 부종을 먼저 빼주라는 관리사분의 말씀도 지금까지 기억에 남았습니다. 


데콜테관리부터, 림프선관리를 해주니깐. 왠지 슬림해진것 같고, 다리도 너무 가벼워 진듯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조만간에 또 가려고 하는데.. 역시 마포피부관리 잘하는곳 추천 드릴 만한 곳이였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空空(공공) 2018.07.02 09:17 신고

    가끔 한번씩 받아주면 좋겠군요 ㅎ

  2. 비키니짐(VKNY GYM) 2018.07.02 09:18 신고

    오~~ 나중에 와이프 한번 가보라고 해야겠네요^^
    잘 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