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카본허리찜질기는 대원카본텍의료기로 집에서 찜질하니 좋네요

by 여름고길이 2019. 10. 12.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정말 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저체온증도 안좋고, 수족냉증은 더욱 안좋다고 하는데, 그것이 쉽지 않네요. 매일 따뜻한 찜질방에만 다닐 수도 없는 일, 항상 집에서도 추웠는데, 요즘은 아주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몸에 체온1도의 변화로 수명도 바뀌고, 건강해진다고 하는데. 그럼, 저의 몸의 어떻게 체온1도 올라가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본허리찜질기 

전에는 찜질방에 다녔는데, 다니는 시간도 좀 아깝기도 하고, 이번에, 허리찜질도 되고, 반신욕효과도 되는 제품을 찾다가 알게된 대원카본텍의료기 쌍소켓 카본허리찜질기를 구입을 했답니다.



색상이 2가지, 이렇게 골드색과, 파란색 2가지 인데요. 긴 것과, 짧은 것이 있습니다.  긴 것은 허리에 감싸주고, 하나는 발등, 무릎등위에 올려놓는 찜질기인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좋아서, 만족스러운 허리찜질기네요.




대원카본텍의료기의 쌍소켓 (PAIR, SOCKET)? 

쌍소켓이 뭘까 찾아보고, 구입한 곳에 물어보니, 설명서를 보내주시더군요. 

쌍소켓.. 소켓이란 말은 들었는데, 동시에 사용한다는 말같기도 하더군요.  카본허리찜질기를 사용하면서, 함께  다른 곳에 동시에 찜질을 할 수있거든요.



소켓하나면 이것이 불가능한데, 동시에 온열과 고열을 채난 할수 있는 바 온열효과, 찜질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즉 쌍소켓 전기회로는 직렬이고, 전원입력은 220V이지만, 110V발열단자에서 고열이 방출되도록 설계된 특허고안기술이라고 합니다.정확한 것, 은 잘 모르겠지만, 특허고안기술로, 온열과, 찜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은 좋은 것 같네요.



긴것은 이렇게 구부러지는데, 허리찜질기로 사용하면 됩니다 하나는 그냥, 사용하면됩니다.



만약에 땀을 흘리게 되어도, 수건으로 가볍게 닦을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카본 섬유 발열선 이것도 발명특허 제 104985호에 등록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쌍소켓 연결할 수 있는 곳,, 이것이 2개 있답니다.



이렇게 보이는 곳이 안쪽으로 감싸는 방향, 즉 피부에 닿는 부분이죠. 


대원카본텍의료 카본허리찜질기 굉장히 도톰하더군요. 



몸이 차가워서, 겨울만 되면, 항상 면역력이 떨어지곤 하는데, 올 겨울은 안심이 되네요. 카본허리찜질기 필요하신 분들은 이런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몸이냉하고, 냉병이 있거나, 냉,대하가 있는분들, 손발이 차가운 분, 아랫배가 항상 찬경우, 하복부가 냉할 때, 하체를 차게하면 생기는 냉증이 있을 때, 저체온으로 항상 겨울만되면 수기와 냉기가 있을 때는 대원카본텍의료기 카본허리찜질기 추천드립니다.





남여 누구나 사용하면 좋겠지만, 허리찜질기는 정말 여성분들에게 더욱 좋은 거 같네요. 

정말, 1시간만 허리찜질을 하고 있으면, 온몸이 따뜻해집니다. 전기를 이용하게 되면, 전자파걱정도 많이 할 수 있는데, 카본허리찜질기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생리불순에도 좋고, 자궁병으로 고생하는분들, 수족 마비증이 있을때, 갱년기 장애가 있는 경우도 좋습니다. 혹시, 우울증이나, 불면증이 있다면, 잠자기전에 잠깐 사용 후 잠자리에 들어보세요. 

정말, 요즘은 꿀잠을 자는 것 같습니다.




몸이 따뜻해지면 그냥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체온1도만 올라가도,  면역력강화로 건강해진다고 하네요.  하루종일 앉아있는 직업이다보니, 항상 혈액순환이 안되서 걱정였는데, 요즘은 일하는 것도 몸이 편하니 다른 때보다, 편하게 일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몸도 따뜻해지고, 건강해지면서, 땀도 자연스럽게 나오다보니,복부비만에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계속해서 사용해보고, 나중에 후기 다시한번 올려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