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애드센스

애드센스수익은 티스토리1일 포스팅하면 달라질까?

by 여름고길이 2019. 11. 24.


티스토리 블로그시작한지도 벌써 3년이 되어가네요. 열심히 하다가, 네이버노출도 안되고, 그러다가, 다음에도 노출이 안되고, 결국엔 지금은 블로그를 포기를 했습니다. 

어렵게 포기를 하고 티스토리 새롭게 블로그를 성장시키기 위해서, 서브블로그 운영을 해서, 600개 이상의 글을 발행을 했죠. 어느날, 또 같은 일이 생기더군요. 너무 지쳐서, 결국엔, 2개의 티스토리를 거의 관리를 안하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애드센스수익은 바닥을 치기 시작했고, 거의 생각을 안하고, 있었죠. 

지금 다시 이렇게 수익형블로그 티스토리를 하면서, 스킨변경을 다시 하고, 다시 광고 게재도 하면서, 조금씩 애드센스수익이 늘어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예전에는 어떻게 가능할까 생각을 많이 했는데, 게을러서 그렇지 마음만 먹고 시작한다면, 블로그로 돈벌기방법은 참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신경안쓰고, 글만 올리면 자동 알아서, 애드센스수익이 늘어나는 것을 선택을 했고, 요즘은 하루에 1일 포스팅, 최대 3개의 글을 발행을 하게 되었죠. 

블로그를 어느정도 지수를 올리는 것이 중요하고, 방문객을 늘리는 방법은 꾸준한 포스팅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초심으로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애드센스수익방법은 뭘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남겨봅니다.




수익형블로그 애드센스수익방법은?

얼마나 많은 방문객이 있어야, 애드센스 수익이 늘어날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그만 고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그렇게 고민하는 시간에, 남들이 찾는, 아주 흔한것 같은 키워드부터 시작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람은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원하고 추구하는 것들, 거의 비슷하더군요. 물론, 검색을 많이 하는 것들도 비슷합니다. 

가장 많이 찾고, 누구나 관심을 갖고 있는 것들, 가끔 시시콜콜한, 아니면, 트렌드. 요즘유행하는패션등의 이런식의 키워드 검색으로 포스팅을 계속 발행한다면, 어느순간에, 방문객은 자연스럽게 늘어나지 않을까요? 





다른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들, 결국 본인도 궁금해 하는것일테니깐.. 지금부터, 시작해보세요. 이렇게 시작해서, 요즘, 가장 기본적인 것들을 포스팅을 했습니다. 다시 시작한지, 10일정도, 주간방문객수도 갑자기 늘어났는데, 아직 불안불안한 상태입니다. 

꾸준한 포스팅 처음블로그 키우는 초심으로 한다면, 분명, 달라지는 것을 알고 있기에, 요즘,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일간, 주간 전체적으로 티스토리블로그 방문자가 늘어나면서, 애드센스수익,, 하루 1달러, 2달러에서, 7달러정도로 올라가는 것이 보이니, 기쁘더군요. 


어떤 분들이 1000명이면, 몇달러, 애드센스수익증가, 2000명이면 얼마정도? 

사실, 정확한것은 모르겠습니다. 본인의 블로그에, 애드센스단가높은 키워드가 많다면, 같은 방문객이라고 해도, 수익은 분명 다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애드센스수익을 위해서, 애드센스단가높은 키워드만 올리면 될까? 이런 생각도 해보았는데, 참 어리석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키워드 검색하는 순간에, 시간이 많이 지나고, 결국, 그 시간에 글 하나더 발행하는 것이 더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상시에, 이동하면서, 키워드를 생각하고, 틈나는시간에. 애드센스 단가높은 키워드 검색을 해보는것도, 애드센스수익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수익형블로그 잘 운영해서,디지털노마드가 되고 싶은데, 앞으로도 계속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