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애드센스

네이버웨일북마크추가와 삭제방법알면 사용하기 편하다.

by 여름고길이 2019. 12. 19.

컴퓨터를 자주 하다보면, 자주 사용하게 되는 웹브라우저가 있습니다.요즘, 사용하면서, 신기함과 함께 여러가지 편리함에 계속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웨일 브라우저 즐겨찾기나, 북마크기능추가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네이버웨일브라우저 설치를 한 후에 자주 사용한다면, 하단에 작업표시줄에 고정시킨 후에 사용하면 사용하기 편리할 것입니다. 네이버웨일에 즐겨찾기를 하면, 보다 빨리 해당 사이트로 이동이 편하게 됩니다

지금 현재 네이버웨일에 즐겨찾기한 목록이 쭉 보이게 되는데요. 원하는 사이트 ,자주가는 사이트 아주 쉽게 북마크추가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웨일 브라우저 화면의 상단을 보게 되면, 점3개가 보이게 됩니다. 클릭해주면, 됩니다.



그림처럼, 번호 순서대로, 점 3개> 북마크> 지금 페이지 이렇게 설정을 하면 됩니다. 현재 열어둔 화면, 본인이 북마크하고 싶은 화면을 열고, 북마크추가만 클릭해주면 간단하게 네이버웨일북마크추가가 됩니다. 


pc북마크 추가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만약에. 화면에 빈 공간에서 오른쪽 마우스 " 북마크추가" 를 클릭해서, 바로 보이는창북마크추가하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네이버웨일북마크삭제도 비슷한 방법으로 하면 됩니다. 북마크된 곳 "화면에서는 구글애드센스"를 북마크추가를 했다면, 북마크삭제를 원하는 경우에는, 오른쪽 마우스 클릭해서, 삭제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렇게 네이버웨일북마크추가방법도 아주 간단하게 추가와 삭제가 자유로워 졌습니다. 이제, 조금이라도 간편하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