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SK매직전자레인지추천 mwo-20mc9 후기 어르신들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by 여름고길이 2019. 12. 28.


어느날 문득 부모님의 전자레인지에 신경이 쓰이더군요. 정말 오래되었는데, 왜 여태 바꿔드리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어 이번에 큰 결심하고 폐기물처리를 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구입하기 위해서, 전자레인지 추천글을 한참을 확인하고 보았던 것 같아요. 

나이들면, 모든 기능이 간단해지고, 편리한 제품으로 바꿔드리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이번에도, 소음이 적고, 사용하기 편리하고,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있는 제품찾게 되었습니다. 전자레인지 하면 그래도 SK매직전자레인지추천을 많이 해서, SK매직제품중에 천천히 알아보았죠. 제가 구입한 제품은 MWO-20MC9입니다. 전자레인지후기 올려보겠습니다.



SK매직전자레인지추천 구입후기 


MWO-20MC9는 쿠팡에서 구입했는데, 결제하고 하루만에 배송 정말 총알배송이더군요. 교환, 환불안내가 크게 보이고, 박스도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SK매직제품은 처음 구입했는데, 이렇게 감사의 편지가 함께 . 약간의 감동.. SK매직 전자레인지의 제품명이 여러개 보이는것과 함께.



제가 구입한것은 SK매직전자레인지추천 상품 MWO-20MC9입니다. 



간편핸들에, 다이얼식으로 블랙메탈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 제품였습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더군요. 너무 비싼 제품들은 기능도 많아서 좋긴 하지만, 그동안 전자레인지 사용한 것은 거의 해동이나, 데우기 정도, 찜같은 요리는 거의 안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어르신들이 사용하기 좋은제품을 찾았는데, 컬러도 맘에 들었죠. 부모님이 80세가 넘어가시니, 복잡한 기능은 구입하기 싫었답니다.


요즘은 구매평, 상품평을 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상품평알바를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그건 각자 잘 판단하셔야 되는 것 같아요. 전. 상품평이나, 블로그 리뷰, 제가 원하는 상품선택을 해서, 비교를 많이 하면서, 구입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가성비 좋은 SK매직전자레인지 가격 부담없어서,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인터넷구입하는 제품, 교환,환불도 가능하지만, 여간 귀찮은 것이 아니죠. 구입할 때, 미니면 어쩌나 싶어서, 가로,세로 길이 확인해서 구입했습니다. 아마 제품구입할때는, 크기 꼭 확인하시고 구입하신다면, 실패할 확률은 적어질겁니다. 

모델명 SK매직전자레인지 MWO-20MC9. 

소비전력이나, 중량, 조리실크기, 외형크기도 꼭 확인하시면, 원하는 제품 받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저도 고민 많이 했었는데. 제가 원했던 전자레인지를 구입하게 되어서 좋았답니다.



SK매직전자레인지추천하는 이유가 연세가 많으신 어머니에게, 조리출력, 해동, 보온, 약, 중,강 과 동작시간, 시간조절손잡이까지.. 복잡한 제품은 부담스러웠거든요. 사용할 때는 그냥, 조리출력 강에 설정시켜서, 시간조절손잡이만 움직이라고 아주 간단하게 알려드렸더니, 간편해서 좋다고 좋아하십니다. 

내부의 회전판은 흔들리지 않게 고정되어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이렇것도,정말, 과대포장을 할 수 도 있는데, 요즘 과대포장은 거의 안하는 것같네요. 다행였습니다.




SK매직전자레인지추천하는 이유 가성비좋은 전자렌지같습니다. 외부창이 너무 깨끗해서, 거울처럼, 보이더군요. 전자레인지선반위에 올려놓았더니, 너무 멋지더군요. 



호빵을 넣고 한번 쪄보기로 했습니다. 소음도 그렇게 크지도 않고,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해서, 맘에 들었습니다.오늘은 SK매직전자레인지 제품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