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강남역물광피부만들기 리안스킨앤바디 강남점에서 광채피부만들었어요

by 여름고길이 2020. 1. 3.

안녕하세요. 2020년 새해출발은 잘하고 계신가요. 좋은 계획들 많이 세우셨을텐데, 전, 올핸 건강하고, 자기개발을 위해서, 노력하는 2020년을 만들려고 합니다. 일단, 1월1일은 대청소도 하고, 새로운 맘으로 시작을 했고, 2일은 피부관리를 받았답니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자기관리를 거의 못한것이 지난시간이 정말 후회되더군요. 2020년은 피부관리도 잘하고, 다이어트 항상 후회하지만, 이번에는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얼마전에 리안스킨앤바디 강남역피부관리실에서 신부2주스피드관리, 2주프로그램으로 진행했는데, 이번에 2주차 특수재생벨벳관리를 받고 왔습니다. 

강남역물광피부만들기 여러 피부관리실이 많지만, 가격이 착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곳입니다. 그럼, 열심히 관리받고, 광채피부만들기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강남역물광피부만들기는 이곳에서


집에서 피부관리를 꾸준히 하는것이 쉽지는 않은 것 같아서, 이렇게 가성비 좋은 강남피부관리실을 알게 된것도 저에겐 행운인 것 같습니다. 아래의 가격표를 올려드리겠는데요. 다른곳과 비교해보시면 아실겁니다. 방문할 때마다, 손님들이 항상 많아서, 예약 없이는 힘든곳 같던데, 항상, 저도 티몬에서 예약하고, 방문하다보니, 예약시간만 늦지 않는다면, 편하게 관리받을수 있는 곳 같습니다.

위치 강남역11번출구 > 직진> 뉴발란스 > 오른쪽 골목에서 직진> 좌회전하면 ABC마트가 보입니다. 바로 뒷편 건물 3층에 강남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 보입니다.

(주차는 힘든곳이니, 가급적 대중교통이용하세요. )



3층에 올라면, 아래의 사진처럼, 쇼파가 정면에 바로 보입니다. 강남역11번출구 리안스킨앤바디는 아담하면서, 깔끔한곳입니다, 물론, 원장님하고, 직원분들까지 친절하시고, 편안하게 해주시니, 한번 방문하게되면, 또 방문하게 되는 곳 같습니다. 가성비좋은 강남역피부관리실 같습니다.



강남역물광피부만들기 위해서 관리받고 입구에서 이런 저런이야기 하다보면,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에센스, 크림, 수분크림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까지 가능하답니다. 아시는 분들은 가격보고 인터넷에서 바로 검색후 너무 저렴하다고,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군요. 저도 얼마전에 크림하고, 에센스도 구입을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잘 구입하게 된 것 같습니다.



강남역물광피부만들기 위해서, 리안스킨앤바디에서는 신부2주스피드관리 코스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2주차 진행.. 



2회차, 특수재생벨벳관리 가격은 1회 39,000원

1회차, 2회차 가격: 78,000원.. 74,000원

2회차 가격도 저렴한데, 다른 강남역피부관리실과 비교해보면, 저렴하고 부담없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피부관리, 윤곽관리, 물광피부, 광채피부,, 등 엄두도 나지 않았는데, 시간내서, 피부관리를 안하면 안될 것 같더군요. 나이 한살씩 먹어가면서, 점점, 늘어지는 피부, 탄력도 잃어버리고, 잡티까지 생기는것이 슬퍼보이기도 합니다. 자기관리를 위해서, 투자를 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 현실은 아니고,, 열심히 노력해야 될 것 같네요.





리안스킨앤바디 강남점 내부사진


제가 12시쯤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손님들이 아직 안오셔서, 사진을 편히 찍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명이 한번에 관리받을 수 있는 곳과, 커플방등이 있습니다. 남성분들도 요즘은 피부관리도 많이 받으시는데, 이곳, 리안스킨앤바디는 남성피부관리도 잘하는 곳이다보니,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습니다.

여드름이 걱정되는 분들. 남성피부 걱정이 많이 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 하시는 것 같습니다. 광채피부, 물광피부는 이젠, 여자들만이 원하는 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상담실에는 핸드폰 충전기가 있고, 이렇게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는 갈때마다, 막.심.커.피 한잔마시고 오는 것 같습니다.



화장실 은 디퓨저가 많아셔, 향기로운 화장실도 맘에 드는 곳입니다. 



강남역물광피부만들기를 위해서, 신부2주 스피드관리를 받았는데. 이번이 2회차, 특수재생벨벳관리를 받았습니다. 광채피부라고 하는데, 얼마나 광채피부가 될까 약간은 의심을 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요즘, 피부상태가 정말 엉망이라서, 걱정였기 때문이죠. 

추운 겨울은 보습이 많이 필요한데, 보습케어도 거의 못하고 지낸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특수재생벨벳관리 받은 순서를 기억해서 바로 메모를 하면서, 관리를 받았는데. 순서는 정확치는 약간 참고만 하시면 되실겁니다. 




특수재생벨벳관리순서



화장을 진하게 하는 경우, 특히 눈화장 아이라이너, 마스카라의 경우는, 본인이 직접 메이크업지우라고 합니다. 눈의 경우는 조금 예민하기 때문에 그런것 같기도 해서, 항상 방문하게 되면, 눈화장은 거의 안하고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클린징벨벳 5분> 각질제거 1차필링>아하10프로필링제거 서비스> 압출> 앰플서비스관리>진정수분와인겔관리 > 5분후LED기계관리

1실퍼팩 티존부위 압출부위

2.볼은 건조, 3 수분보습팩 목까지진행


1. 클린징

클린징을 해주는 것 만으로도 얼굴이 깨끗해지는 기분입니다. 화장은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지우는것도 중요하다고 하죠. 

2. 1차각질제거 1차필링 

얼굴에  전체적으로 필링크림을 발라주게 됩니다. 각질을 벗기는 것이 아니라, 녹는 필링제, 정말 개운해집니다. 

3.아하10프로 필링제거

산성성분인데, 약간은 따금거리기도 하더군요. 따금거리는것이 아무런 문제가 없고, 정상적인 것이라고 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4. 압출 

압출을 할 곳이 없다면 그냥 진행하는데, 저의 경우는 압출할 곳이 조금 많이 했습니다.

5.앰플서비스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EGF앰플 관리서비스까지. 

6.진정수분와인겔

필링을 1차,2차에 걸쳐서 진행해주면서, 피부에 수분감이 부족한 것을 수분와인겔과, 재생에 좋은 세럼을 듬뿍듬뿍 발라줍니다. 5분간 유지

7. LED관리

LED기계관리를 위해서는 눈을 가립니다. 눈은 예민하기 때문에, 가리는 것이 정상이라고 합니다. 점점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알수 있을겁니다. LED관리를 하면, 더욱 피부가 와인겔이나, 앰플등이 흡수가 잘되어서, 피부재생을 도와줍니다.

8.크림체형마스크팩

이번에도, 크림을 얼굴에 듬뿍.. 마스크팩을 따로 하지 않아도, 촉촉함, 보습력.. 아주, 듬뿍듬뿍, 아끼지 않고 발라줍니다.

9. 쿨링

정말 쉬원해지는 시간, 쿨링스틱이 있는데, 시계를 찬 손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시계를 차지 않은 손으로 쿨링스틱을 만지고, 케어를 해줍니다. 얼굴에 부종이 많을 때, 관리받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아주 쉬원하고, 여름에 쿨링관리 받게 되면, 무더위도 많이 이겨낼 수 있는 정도. 정말, 얼굴이 쉬원합니다. 

10*벨벳마스크팩관리*

제가 이번에 특수재생벨벳관리를 받았는데. 처음에 종이인줄 알았습니다. 알고보니, 벨벳마스크팩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부드러운것이 피부에 자극을 전혀 주지 않는 벨벳을 사용하는데, 저도 이번이 처음이라서, 좋았습니다.벨벳관리는 얼굴에 맞게 직접 잘라서, 코있는 부분만 살짝 잘라주고, 예쁘게 잘라줍니다. 목도 관리 받을 수 있도록 길게 잘라주더군요. 밀착력이 정말 굉장합니다. 그냥, 제 피부같은 착각, 사진을 찍어보니, 놀랬습니다.





강남물광피부만들기 위해서, 이렇게 특수재생벨벳관리를 받게 되었는데, 각질제거부터, 1차2차 필링제거에. 보습효과까지 정말 이래서, 광채피부만들기가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사진은 잘 나오지는 않았지만, 물광피부, 광채피부가 되었답니다. 리안스킨앤바디 강남역11번출구피부관리실에서, 이번에 제대로 광채피부만들 수 있었습니다. 





강남역물광피부만들기 어떤 것인가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알고 보니, 정말, 2주간의 스피드관리를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것 같았습니다. 

예비신부님들. 스몰웨딩하시는 분들에게 가격부담도 덜되고, 예쁜신부화장이 가능해지는 특수재생벨벳관리가 도움이 될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저처럼, 건조해지고, 피부상태가 안좋거나, 2주관리로, 광채피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했습니다.

너무 좋아서, 이번에. 10회 추가로 다시 물광피부만들기 관리를 받기로 했습니다. 2번 관리로, 화장이 정말 잘되어서, 놀라기도 하고, 친구들도 많이 놀라기도 하더군요. 

앞으로, 10회 강남물광피부만들기 리뷰는 계속 남겨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