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염색은 안할수도 없는일, 정기적으로 머리염색을 하다보면, 가끔 난감할때가 있을겁니다. 옷에 묻은 염색약이나, 염색후에 이불이나 베개에 묻었을때 지우는방법 정말 알아두면 좋은 방법입니다. 




일상생활속에서 상식을 알고있을때 정말 생활에 도움이 많이 될텐데요. 머리염색약 지우는것도 마찬가지죠. 염색하실때는 비싼옷은 피하시고, 편안한옷으로 입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수건이나,옷등에 헤어염색약이 묻어서 제대로 지운다고 해도,왠지. 비싼옷이라면,, 아깝단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오늘은 이런방법으로... 



◆머리 염색약 옷에 묻었을때 지우는방법


1.헤어스프레이를 이용한다.

가정집엔 헤어스프레이는 하나씩 있을겁니다. 신기하게도 헤어스프레이를 옷에 묻은 염색약 위치에 뿌려서 살살 문질러보세요.. 신기하게 지워집니다.


2. 방바닥이나,수건에도 헤어스프레이

방바닥에. 염색하다가, 떨어져서 얼룩이 많은경우있죠..이런때에 헤어스프레이를 이용해보세요. 아마 방바닥은 금방 지워질겁니다.


3.헤어스프레이를 뿌릴땐 흠뻑뿌려줍니다. 

칫솔로 오염된 부분, 염색약이 묻어있는 부분은 없어질때까지. 문질러주면 되요.


4.식초를 이용한다. 

식초를 솜에 흠뻑 적신후에 염색약이묻은곳에 10분정도 올려두었다가 빨아준다. 


*** 가장중요한것은 ***

옷에 묻은 염색약은 바로바로 없애도록 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지우기 어려워집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