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서 가끔다니는 반포피부관리실 온새가인 리뷰 올려봅니다.



찾아가는길


반포온새가인 치면 바로 주소검색할수있습니다. 고속터미널 3번출구에서 육교 건너서 도로쪽으로 쭉 올라가다가 4거리에서 우측 상가쪽으로 우회전, 3번째 골목 우회전 그럼 보입니다. 거리가 좀 되지만,보람은 있을겁니다.







온새가인 서초피부관리실, 반포피부관리잘하는곳으로도 알려진곳인데요. 내부 인테리어는 정말 화이트톤, 내집같은 분위기, 일단 편안한 공간이란점이 넘 좋았어요.




반포피부관리실가격은, 작은얼굴 (얼굴축소관리는)1회 11만원, 10회 85만원,20회 150만원입니다.

얼굴축소관리를 받게되면 보통 얼굴 목만 하는경우있는데. 온새가인은, 바디관리 ,가슴관리,목관리,머리관리까지. 물론 얼굴축소까지 들어가게 됩니다. 해주시는분들에게 너무 미안할정도로 맛사지를 해주시기 때문에, 정말, 돈이 아깝지 않다는것 아실겁니다.일단 저의 관리 받는 과정을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목관리도 해주시는데. 목부분의 뭉친부분도 풀어주는 과정..



좌우의 목 마사지부터, 뒤의 목의 뭉쳐진곳까지.....

아프고도 참기도 힘들지만, 그래도, 넘, 쉬원합니다.







바디관리과정입니다. 물론 온새가인 관리사분들이 해주시는데, 손끝이 정말, 대단하단 말밖에.. 이곳에 계신분들. 모두 체격도 작은데도, 정말, 너무너무 쉬원하게 해주시고, 몸의 아픈 부위를 찾아내서 풀어주시는것이 너무 신기했습니다.
















드디어 얼굴 마사지도 해줍니다. 목,등,가슴에 뭉쳐진곳, 혈액순환이 잘안되는곳, 림프관리도 해주십니다. 우리몸속에 혈이 막히고, 혈액순환이 잘 안되면, 건강에정말 안좋은데.. 이렇게 반포피부관리실에서 꾸준히 관리를 하신다면, 건강해질것같습니다. 얼굴만 예뻐지는것이 아니라,이젠 몸도 건강해지고, 날씬해져야만, 미인이되는것을 실감하게 되는 곳이였던거 같습니다.








드디어 2시간의 온새가인의 피부관리는 끝이 났습니다. 얼굴도 굉장히 촉촉해지고, 몸이 좀 쑤시기도 하지만, 2,3일 지나면, 몸이 가벼워지는것을 알수있습니다. 고속터미널피부관리실 온새가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