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세계일주여행중 호주여행은 꼭 가볼만한곳중에 하나이죠. 호주에서 브리즈번은 날씨가 항상 쾌청한상태로,여행하면서, 다채로운 문화체험까지 할수 있는곳입니다. 미술관이나 박물관도 많아서 구경할만한곳도 많은곳입니다. 여름에는 해변에서 서퍼를 즐길수도 있는곳이죠.








◆세계여행 호주브리즈번 로마스트리트역



◆호주 로마스트리트파크 입구




쾌청한 날씨가 많은 호주여행때는 배낭여행도 괜찮을것 같죠. 한국처럼 무료대여를 해주는데. 자전거를 많이 보게 됩니다. 호주에서는 자전거를 타면 헬멧은 필수라고, 자전거를 안타고 걸어다니고 들고다녀야하는 불편한들이 있어서, 자전거가 이렇게많이 있다고 합니다. 

자전거여행을 생각하시는분들은 헬멧준비하시면, 호주브리즈번여행도 또다른 즐거움이 될것같습니다 30분간만 무료대여이고, 시간외는 요금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꼬마열차


한국국내여행할경우에도 꼬마열차는 많이 보셨을텐데요.. 순환열차가 있습니다.로마 스트리트파크를 구경하실때.. 관광열차 이용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잔디운동장과, 스트리트파크에서만나게된 배우들








호주여행을 장시간 걸어다녀도 공기가 좋아서그런지, 목이 칼칼하거나 않습니다. 한국은 미세먼지가 많아서, 외부출입금지시간도 점점 길어지고 있는데 반해. 브리즈번의 공기가 정말 깨끗하단것을 알게 될겁니다. 수상택시나,해양박물관, 보타닉가든.. 놀이시설등이 많아서, 눈도 즐겁고 시간가는줄도 모르는 곳 같습니다  ... 호주 볼것도 많은곳 중이지만, 꼭 죽기전에 한번 세계일주 갈만한곳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