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263

우리은행이체확인증 발급방법 이렇게 간단하네요 어쩔수 없이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신용대출과정에서, 은행이체확인증이 첨부되는 경우가 있는데, 저도 모바일이나, 거래내역 이것저것 확인하고, 좀 헤맸던 부분입니다. 알고보니 너무 간단했는데, 혹시 우리은행이체확인증방법에 대해 찾는 분들을 위해서 남겨 보겠습니다. 우리은행이체확인증 인터넷발급방법 공인인증서로그인이나, 로그인을 한후에. 진행하면 됩니다. 우리은행 이체를 클릭후, 이체결과조회, 인터넷이체결과조회를 클릭해서 보면, 이체했던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이체한것이나, 자주 이체했던 결과도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로그인> 이체> 이체결과조회> 인터넷이체결과조회 순서 우리은행이체확인증이 필요한 계좌를 선택하기, 년도, 월, 선택하고, 입금계좌번호선택 후에, 확인클릭합니다. .. 2019. 10. 26.
달걀보관방법은 신선도유지를 달걀판을이용 안녕하세요. 하루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달걀섭취를 많이 하는데, 달걀한판을 사면, 혼자사는사람에겐, 신선도때문에 걱정이 많이 되실겁니다. 신선한 달걀을 먹으면 좋은데, 달걀보관방법을 잘못해서, 맛이 변해버린 달걀 섭취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 달걀보관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달걀보관방법 1.신선하게 보관하기위해서 달걀구입을 하면, 익히지 않은 달걀입니다. 달걀판에 있는 것을 냉장고문에 다시 옮기는데, 가급적이면, 냉장고문보다는 생선보관이나, 냉장보관하는 곳에 보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많이 사서 보관하기 보다는 필요한 양만큼 구입해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맛도 중요, 건강도 중요하기 때문이죠. 2.씻지 말라 과일, 야채, 일반적인 식재료는 씻지만, 달걀은 씻지 않는.. 2019. 10. 26.
간염예방법 생활습관이 중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일상생활은 정말 중요하죠. 개인적으로 건강을 잃고, 치료를 굉장히 오래했는데, 건강해지면, 뭐든지 해야지, 뭐든지 할 수 있겠단 각오를 하게 되네요. 정말, 7년넘는 병원생활하면서,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건강유지를 하기 위해서, 정말 노력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염정말 무서운데, 간염무섭다면 꼭 이렇게 해야 된다고 하네요. 우연히 책을 읽다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 남겨봅니다. 간염예방법 간염이 무섭다면 씻고, 끓이고, 익혀라, ,손을 씻고, 물끓이고, 음식익혀라, 어쩌면 가장 기본적인 생활습관, 먹는습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간염은 우리몸에서 가장 큰 장기의 간에 바이러스 감염으로 염증이 생긴다고 합니다. 종류도 보니, A,B,C,D,E형으로 , 종류도 많더군요. A형.. 2019. 10.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