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유익한정보

폐가전무료수거 걱정없이 공짜로 버리는법 공유

by 여름고길이 2019. 11. 28.

폐가전 무료수거방법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는 정말 기분이 좋은데, 폐가전버릴때가 정말 걱정이 됩니다. 집에 노트북, pc와, 모니터, 구형핸드폰에, 오래된 냉장고에. 오래된 tv까지, 정말 버릴 것이 너무 많아도 많네요. 얼마전에, 부모님 폐가전냉장고 버리고 싶어서, 일단, 마당에 내놓고, 집안 인테리어를 새로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폐가전을 버려야 하는데, 정말, 궁금하더군요. 우연히, 읍사무소 직원을 만나서, 상담을 해보니, 이런 것이 있다니 정말 놀라기도 했습니다. 바로 폐가전방문수거 폐가전방문무료수거 이럴 수가.. 정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아직도 모르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꼼꼼한 정리 해보겠습니다.

 

 

 

 

폐가전무료수거

이젠 "폐가전무상배출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온라인예약이나, 전화예약만으로도 가전제품 버리는것 고민 해결이 되었습니다.  부모님집에도 오래된 냉장고 들기도 힘들어서, 겨우 밖으로 내놓고 여기저기 알아보았었죠. 이젠. 폐가전무료수거운영센터가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건강하신 분들도, 무거운 냉장고 분리수거장까지 들고 갈 수 없다는 것은 아실겁니다. 이젠, 폐가전무료수거 걱정없이 공짜로 버릴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폐가전무료수거방법은? 


폐가전무상배출예약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도 되고, 1599-0903 으로 직접 전화를 해서, 상담원에게 직접 예약접수를 하셔도 됩니다. 온라인예약과 전화예약을 모두 했는데, 방법은 아래 있으니,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폐가전방문무료수거를 하고 싶다면, 배출예약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수거 예약하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수거품목은 단일품목,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tv 랑, 세트품목으로, 전기오블렌지,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식기건조기, 복사기, 자동판매기, 런닝머신, 냉온정수기, 전자레인지, 구형오디오세트, 데스크탑 pc 본체와 모니터, 소형가전등은 5개 이상 동시배출하게 되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믹서기, 청소기, 선풍기도, dvd도, 소형가전, 전기히터, 연수기까지 이젠, 방문수거 배출예약으로 편하게 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전제품 교체는 하고 싶은데, 버리는 것이 걱정이였다면, 폐가전무료수거, 폐가전방문무료수거 배출예약시스템으로 공짜로 버리면 됩니다. 저도 이번에 알게되면서, 정말, 기쁘더군요

 

 

수거기준도 꼭 확인하기 

모든 제품이 배출한다고 해서 무료수거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홈페이지에 수거품목과, 수거불가품목이 있는데, 혹시 이런 제품이 가능할까 고민이 되시는 분은 바로 전화를 해보세요. 

 

 

 

폐가전무료수거 예약하기 방법 

이젠, 걱정없이 공짜로 폐자전제품 편하게 버리세요.  홈페이지에서 수거예약하기 클릭해서 들어갑니다.기본적인 배출하는 장소 주소, 연락처 이름등을 입력을 합니다. 물론, 미리, 전체동의를 한 후에 진행해주면 됩니다. 11월은 이미 예약이 가득하네요. 12월 4일이 가능해서, 가장 빠른 12월4일 수거예약을 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폐가전방문수거를 위해서, 버리게 되는 냉장고는 대분류에서, 대형가전으로 들어갑니다. 중분류, 냉장고를 선택, 소분류 가정용냉장고, 수량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소형제품도 한번 입력해보기로 했습니다. 구형단말기, 즉, 오래된 핸드폰이 6개나 있는데, 정말 버리는것이 골치 아팠거든요. 이번에 함께 버릴 수 있게 되니 정말 좋았습니다.

 

 

폐가전무료수거, 폐가전핸드폰무료수거 이젠 편하게 버릴 수 있는데, 최소 5개 이상부터, 오래된 핸드폰도 공짜로 편히 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젠, 집안에, 이런 오랜 가전제품 버릴 수 있으니, 깨끗해 질 것 같네요.

 

 

 

폐가전제품 방문수거 배출예약이 완료되면,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예약번호를 모르게 되면, 예약번호조회를 클릭

 

 

폐가전제품 방문수거 배출예약번호 조회를 하고 싶다면, 홈페이지 상단에 배출예약> 예약조회> 문자로 확인> 예약번호 입력후 조회를 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나는 전화로 상담해서, 배출예약 12월 4일 1건과, 온라인으로 12월 11일 예약을 했습니다. 배출예약취소도 아주 간단합니다.

 

 

 

이젠, 가전제품 무상방문수거가 가능한 시대, 조금씩 살기 좋아지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방문수거 사전예약 인터넷예약이 가능하니 아주 편하네요. 배출하지 못하고, 그냥 배출 예약을 하게 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집안에 무거운 냉장고등은 그대로 나두고 위치 설정만 하면, 그것도 무료수거를 해준다고 합니다. 

제가 여러번 생각해도, 이런 제도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환경오염을 위해서 ,아무곳에나 버리지 마시고, 무상방문수거 서비스를 꼭 이용해보세요. 너무 편리해서, 정보공유 했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