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 이슈

소액부동산투자 지금시작해도 늦지않았어요.

by 여름고길이 2018. 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굉장히 많습니다. 내일도 대중교통 공짜라고 경보음 울렸던데, 집에 돌아가면, 꼭 바로 씻어야되는것 잊지 마세요. 

오늘은 소액부동산투자가 지금도 시작해도 가능한지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많은분들이, 무엇인가 투자를 해보셨을겁니다. 자신에 맞는 투자를 할텐데요. 여유가 있는분들도 있고 아니면, 지금의 전재산을 자금 확보를 하려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가장 적합한 방법, 본인에게 맞는 투자방법을 빨리 알아야합니다. 

지금 1억있는 사람이 음식점 창업을 하려고 한다면, 절대 부족하겠죠. 지금 자금파악에 따라서, 이야기는 달라지게 됩니다.





예전에는 부동산투자를 위해서, 대출을 받았지만, 지금은 이야기가 달라졌습니다. 그럼에도, 이젠, 아파트값은 고고행진.. 왜. 자꾸 상승이 되는것일까요? 

과거에 집한채있으면 부자라고 했지만, 지금은 미분양아파트가 여기저기 널렸습니다. 정말 골치아프죠. 

시대가 변하면,직업도 바뀌고, 유행도 달라지는데, 이젠. 아파트 건물 투자는 좀 생각해야 되지 않을까요?




이제는 임대수익을 받기위해, 준비했던곳, 요즘, 공실이 너무 많아서 골치아프죠. 요즘 신경안쓰고, 수익금이 들어온다면 좋겠지만, 사실, 소액갖고는 임대수익을 바라볼수는 없는것이죠. 그것이 현실입니다.





많은분들이 재태크를 위해서, 여러가지를 시도를 합니다. 주식, 펀드, 요즘처럼 가상화폐, 하지만, 왜 리스크가 큰 곳에 전재산을 투자를 할까요? ............


소액부동산 투자를 하는분들은 여유돈으로 투자를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리스크가 적은곳에 시작을 하셔야됩니다.아마, 초보자분들이 성공할수 있는 확률은 역세권에 소액부동산투자 일겁니다. 



처음엔, 많은생각이 들겠지만, 어떤것도, 땅의 정직함을 따라가진 못합니다.그동안 많은 경험을 하신분들은 더이상의리스크를 만들지 마시고, 소액부동산투자가 뭔지 알아보는것도 좋을것입니다.


세상에는 단기간에 돈을 벌고, 나쁜사람이 돈을 벌고, 하지만, 결국 한탕주의로 끝이 납니다. 

진실한 분들에겐, 돈이 따라가고 보인다고 하네요. 

재태크를 시작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였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2018/01/15 - [재태크] - 평택땅값상승이유 평택토지투자 타이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