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유익한정보

빈혈철분제추천 페리비타캡슐 임산부도안심

by 여름고길이 2018. 11. 21.


여성분들은 빈혈로 고생을 많이하죠. 

얼마전부터 빈혈이 점점 심해져서, 식단으로도 해결이 안되더군요. 결국에 빈혈로 쓰러지면서, 약국에서 추천받은 빈혈철분제추천받은 제품 페리비타캡슐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동안 철분제 종합비타민만 챙겨 먹었는데, 알고보니 페리비타캡슐도 꽤 괜찮은 빈혈치료젣군요. 

광동제약 일반의약품으로 1통에 3만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럼 구입후기좀 올려 보겠습니다.










빈혈철분제추천 페리비타캡슐


공복에도 먹을 수 있는 위장장애가 적은 천연 철단백 빈혈 치료제 !!

식약처에서 DMF인증을 획득한 제품 안전성이 확보된 의약품이라고 합니다. 빈혈로 너무 힘들다고 하니 이것을 추천해주셨네요.  물론, 의학적 지식이 없는 저로써는 약사님의 말씀만 믿을 수 밖에, 그리고 또 하나, 이것 저것 검색을 해보고, 결국엔 나에게 맏는 제품인지도 확인해보는 . 







빈혈철분제 페리비타캡슐은 1일1회 ,식후복용이라고 하지만, 공복에 먹어도 위장에 부담이 덜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식후 복용을 하는것을 추천 드린다고 하네요. 

다른 영양제나, 다른 처방받은 약이 있을경우에는 꼭 의사에게 복용여부도 꼭 확인해야 된다고 하네요. 

요즘, 이런 저런 이유로 면역력이 떨어져서, 빈혈이 너무 심해 졌는데, 철분제페리비타캡슐이 어느정도 빈혈지수가 높아지길 기다려야 될 것 같습니다. 














광동제약 페리비타캡슐은 빈혈치료제

철분제로 추천하고 임산부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임산부는 먹는 음식도 정말 조심스러운데 천연빈혈치료제니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캡슐천연빈혈치료제 


여성분들, 꼭 임산부가 아니여도, 그날이 되면, 꼭 빈혈이 점점 심해질때 드시면 좋을겁니다. 저도 점점 그날만 되면, 심해지는 어지러움증으로 자주 넘어지고, 계단올라가는것도 무섭던데. 꼭 건강을 위해서 챙겨 먹어야 겠더군요








캡슐로 이루어진 빈혈철분제 이젠 먹기 좋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으니, 한동안 꾸준하게 먹을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앞으로 계속해서, 하루에 1회씩 1정 같은 시간에 한번 복용해 봐야 겠습니다.  한달후에 어지러움증은 분명 사라지길 바라면서, 






오늘은 천연 빈혈철분치료체 임산부나, 어지러움증이 심하신 여성분들에게 좋을것 같은 제품, 

저도 이번에 큰 맘먹고 구입을 했는데, 철분영양제 찾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내돈주고 구입한 제품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