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강남역피부관리 아쿠아필과 비타c쿨링 특수관리후기

by 여름고길이 2020. 1. 15.


일주일에 한번씩 피부관리를 위해서, 강남역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에 다니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10회권을 이용해서, 특수관리를 받기로 했습니다. 1주일에 한번씩, 동안피부로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아서, 좋긴 합니다. 그럼, 리안스킨앤바디 아쿠아필 특수관리후기입니다.




강남역11번 출구에서 직진하면, 뉴발란스에서 오른쪽 골목에서 조금만 올라오면, 미니스톱이 보여요, 좌측엔 미니스톱 정면에 ABC마트 가 보입니다. 골목에 바로 뒷건물 3층입니다. 

주차장은 없고, 주변에 알아서 하셔야 되는데, 항상, 주차장이 만차, 대중교통이용하는 것이 편리할 겁니다. 





강남역피부관리를 받기위해서, 신논현동부터, 참 많이 다녔는데, 가성비좋은 곳, 가격부담이 없어서, 한번이라도 다닐 수 있는 곳이, 강남역11번출구의 리안스킨앤바디같습니다. 몇년째 다니곤 하는데, 부담없이 다니다보니, 관리받기도 좋고, 교통이 편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친구만나서, 주변에서 맛집가는 것도 너무 좋더군요. 그동안, 강남 리안스킨앤바디의 내부사진과 특수관리등 후기 남겼는데, 참고하시면 되실겁니다. 잠깐 내부구경 해볼까요?

관련글

강남역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에서 2주차스피드관리 받았어요.

강남역물광피부만들기 리안스킨앤바디 강남점에서 광채피부만들었어요



리안스킨앤바디, 퇴근시간이 되면, 직장인분들이 굉장히 많이 오시더군요. 제가 방문하는 시간도 거의 퇴근후라서, 요즘은 월차내서, 일찍 방문하곤 하는데, 미리 예약하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관리받을 수 있어 좋아요.



기다리는 동안 차 한잔 마셔도 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로즈마리, 레몬그라스,쟈스민,라벤다 룸이 있습니다. 다인실,6인실, 커플룸, 2인실이 있습니다. 남성분들도 친구분들과 많이 오시는데, 그런 경우는, 2인실에 따로 관리받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커플의 경우는 커플룸을 이용해서, 부담없이 이야기하면서, 받을 수도 있죠. 


리안스킨앤바디 다인실  



아기자기한 리안스킨앤바디, 여기서, 피부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곳이죠. 

드디어, 커플룸, 2인실입니다. 




제가 이번에는, 특수관리 10회권을 구입해서,1회관리, 물광피부관리 아쿠아필 +비타C쿨링 패키지관리를 진행했습니다.  매주 1회씩, 10회관리 받게 되면, 정말 피부가 좋아질것 같네요. 




제가 이번에 강남역피부관리 아쿠아필과 비타C쿨링받은 곳입니다. 



특수관리패키지로 강남역물광피부관리 아쿠아필+비타C쿨링받았는데요.  제가 워낙, 피부과 붉어지고, 예민해서, 피부진정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네요.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아쿠아필 솔루션 3종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강남역피부관리 아쿠아필 솔루션3종



1차 AHA아하필, 2차 BHA바하필, 3차VITA비타필

특수관리를 위해서, 3단계에 걸쳐서 진행하는데, 피부관리 케어3단계를 하다보니, 피부 속 노폐물이나, 피지관리에 좋은 것 같았습니다. 모공 속의 각질, 노폐물등을 녹여주다보니, 약간은 따끔거리는 것이 있는데, 그렇게 심하지는 않더군요. 



1차 AHA아하필을 할때, 각질을 녹여주기 때문에, 피부 표면의 각질을 없애는 것이라서, 그런가, 1차만 해도, 정말, 피부가 숨쉬는 것 같은 느낌이더군요. 

2차의 경우 BHA바하필은 따끔거림이 있습니다. 블랙헤드나 피지, 노폐물등, 만약에 블랙헤드,피지등을 인위적으로 짜거나 하는경우에는 모공이 더욱 커질 수가 있으니, 조심하라고 하네요. 

바하필을 하게 되면, 피지관리를 하다보니, 번들거림등이 많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화장후에, 시간이 지나면, 얼굴이 기름이 끼는 듯한 얼굴, 바로 피지때문인데요. 이렇게 피지가 많아지면, 여드름도 생기기도 쉬워진다고 하네요. 산뜻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해서, 강남역피부관리 리안스킨앤바디에서, 바하필도 받았답니다. 





마지막으로, 3차 VITA비타필의 경우는, 진정세럼필링후에 영양공급이나 미백효과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1차, 2차, 3차 아쿠아필이 끝나게 되면, 비타C 쿨링관리를 받고 이렇게, 눈을 가려주고, 전체 마스크팩을 해줍니다. 정말, 잠깐의 시간이지만, 잠이 솔솔오게 되죠.




번들거림도 없어지고,모공 수축도 된것같고, 전체적으로 밝아진 것 같습니다. 강남역피부관리 강남역아쿠아필잘하는곳 리안스킨앤바디에서 점점 촉촉한 피부로 변하고 있는것 같아서, 좋답니다. 앞으로 남은 9회 특수관리후기 남겨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