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몸살기운이 있거나, 춥거나, 할때, 찾게 되는것이 바로 광동제약 광동탕이였습니다. 이번에, 코로나19 때문에, 감기몸살은 아니지만, 몸살이 오는 듯하면, 바로 찾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광동제약의 생강쌍화탕입니다. 

광동 쌍화탕, 원탕등이 있는데, 이번에는 생강쌍화탕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 였죠.   대한민국의 대표 제약회사 제품, 정말, 오래되었고, 믿고 먹는 생강쌍화탕 리뷰입니다.







광동제약 생강쌍화탕


그동안 광동쌍화탕을 즐겨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생강쌍화탕이라니. 생강이 들어간 맛은 어떨까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약국에서 추천해주신 감기몸살약. 정말 요즘같은 시기에는, 이렇게라도 건강 지켜야 되겠더군요. 





한박스에 10,000원이네요. 쿠팡이나, 다른 곳에서도 파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전, 약국에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용량 120ml




광동쌍화탕보다는 약간 양이 많이 있습니다. 

광동쌍화탕은 100ml, 광동생강쌍화탕은 120ml 입니다. 




감기몸살이나, 감기약, 감기한방약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먹기도 편리한, 감기약입니다. 요즘은, 조금만, 기침을 하면, 사람들에게 따가운 시선의 눈길을 받게 되다보니, 기침하는 것도 조심스러워지고 있습니다.

이런때에 감기약으로 미리미리 , 건강 지키는것이 중요하죠. 






 이렇게 한박스를 준비해서, 온가족이 틈틈히 챙겨먹다보니, 올해도 감기걱정없이 보내게 되네요.



쌍화탕맛에, 생강맛이 들어있어서, 맛도 좋고, 생강이 들어 있어서, 그런가?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입니다.






면역력강화를 위해서, 잘 먹고, 잘쉬고, 스트레스도 제대로 풀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광동생강쌍화탕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공수래공수거 2020.04.18 09:52 신고

    감기 몸시ㅏㄹ기 있을때 따끈한 광동 쌍화탕 먹으면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