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유익한정보

애플스무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GS25) 후기

by 여름고길이 2020. 6. 8.


가끔 맛있는 쥬스를 마시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은데, 마시기 전에, 한번 웃고 마신다면, 더욱 좋아질겁니다. 바로 요즘 인기있다는 애플스무디 GS25에서, 지난달 자체상표(PS)음료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처음에 선물을 받고 정말, 귀여워서, 이런것도 있나 싶었는데, 정말, 웃으면서, 갈증해소 할 수있는 GS25음료가 오늘은 행복함을 잠시 남기게 되네요. 오늘은 RYAN애플스무디 후기입니다.







RYAN애플스무디 GS25음료



이번에. 한상자가 외출하고 돌아와 보니, 있더군요. 바로 열어보니, 이렇게 라이언의 또 다른 모습이 저를 반기였습니다. 

어쩌면, 이렇게 귀여울 수가,, 

도대체  이건 뭘까? ...... 궁금... 

바로 확인해보니, 맛있는 애플스무디라고 하는데, 어떤 맛일까? 또... 궁금해지더군요. 





출처도 모르고, 일단, 마셔보기로 하고, 사진도 찍어 보았죠. 

먹으면서, 어디서 파는것인지.. 바로, 검색을 해보았는데, 바로, 한달전에 GS25에서, 자체상품 (PB)음료 출시를 한 상품였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은 모두 알고 있는데, 이렇게 만들다니,, 인기상품이 되는 것이 당연할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어스애플스무디(라이언), 유어스망고스무디(무지), 유어스 키위스무디(네오), 이렇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3종이더군요. 이번에는 RYAN애플스무디를 먹어봤는데, 다음기회에, 유어스망고스무디, 키위스무디 맛도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RYAN 애플스무디 너무 귀엽더군요.  

이런 캐릭터음료는 좋은 것 같네요. 조카들 사주면, 얼마나 좋아할지 상상이 되니, 그것 또한 하나의 기쁨을 주는 음료같아요.





칼로리는 110Kcal로,, 

감귤과즙, 사과과즙이 적절하게 조화된 음료.. 

애플스무디이지만, 스무디라기 보다는, 과즙음료같은 맛...입니다.









라이언의 뚜껑을 열면, 이렇게. 

뚜껑을 열고, 안에 또 뚜껑이 있습니다. 열고, 마시면 되죠. 






진한맛, 감귤과 사과 맛의 적절한 맛의 조화,  가격도 부담이 적고,  카카오프렌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씩 마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옆집에서, 선물해준 카카오프렌즈 GS25자체음료, 애플스무디 라이언은 만족스런 맛이였습니다.  아이들, 선물해주면, 좋아해줄 만한 음료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캐릭터, 무지, 네오 스무디도 남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