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 이슈

롯데렌터카 이용자 17만대돌파 추석 할인50%

by 여름고길이 2017. 9. 17.

단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이용자수가 급격하게 늘고 있는데, 한번쯤 이용해보셨을겁니다. 곧 추석에 황금연휴 10간이 시작되면, 렌터카 이용자수는 더욱 많아 지겠죠. 

이번에 롯데렌터카에서 17만대 돌파기념으로 5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차량 17만대 돌파기념을 공유하는 170명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선물을 줍니다. 

홈쇼핑에서도 경품행사도 하고, 지금 롯데렌터카 이용하시는분들에게도 추석기간 할인50%까지 주고 있죠. 정말 많은 혜택을 주네요








롯데렌터카 이용자 17만대 돌파한 이유가 ? 



렌터카 이용은 무엇보다 서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내차를 이용을 하고 싶어도, 비싼 보증금에 보험에차량 유지비 생각하면, 신차도 몇년에 한번씩 바꿀수도 있고, 차량 관리까지 해주는 신차장기렌터카에 관심을 갖을수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시대가 바뀌면서 차에 대한것도 바뀌는거 같네요..

호텔은 건물사장이 쓰는것이 아니라, 고객이 쓰는것처럼, 차도 마찬가지, 내가 쓰고 싶을때만 잠깐 이용하는 방법이 바로 렌터카이용방법이 아닐까요? 


롯데렌터카 2017년 17만대 돌파기념.. 

어짜피 이용할것 , 믿을수 있는곳, 단기렌터카, 장기렌터카 이용해보세요.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입소문으로 서비스 좋다고 확인되고, 계속이용하고 싶은곳입니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 단기 이용하면서, 최대 50%할인은 물론, 각종 호텔 할인권과, 스파, 골프장,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제주여행에서 많은 이용권도 혜택받아보세요.. 

제주여행하실때도 간편하게 픽업서비스 이용한다면, 더욱 편한 여행이 될겁니다. 


롯데렌타카 이용 문의는 바로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