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오페라를 좋아하는 여행추천지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오페라




여행의 목적은 개인마다 다를것이다. 특히 음악, 오페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독일의 프랑크푸르트는 꼭 가봐야할곳이 된다. 음악평론가들의 평가에서도, 바젤의 오페라하우스에 이어서 두번째로 좋은 평가를 받은곳이기도 하다. 이렇게 좋은 호평을 받게 된 이유는, 프로그램 설정에서 대담성이나 고전작품을 다루는 안전성의 혼합게서 성공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세계최고의 오페라하우스로 선정되기도 한곳이다. 





독일에서 프랑크푸르트시 전체예산을,, 문화분야에 책정한다, 다른 도시들보다도 더 높기때문에.. 독일의 프랑크푸르트시에서는 정규오페라뿐만아니라. 약40개의 무대와 연극단. 60개의 박물관이나 전시관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프랑크푸르트 박물관 강변"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음악을 사랑하고 오페라에 관심이 있다면, 이곳, 독일여행은 꼭 한번 다녀오는것도 좋다.







세계최고의 오페라하우스를 자랑하는 독일의프랑크푸르트오페라는 전통이나근대, 상업무역과 평온함,, 등.. 국제적인 분위기.. 180여개 국가의 정통레스토랑분위기까지 갖추기도 했고, 괴테의 탄생도시인만큼 관광객들의 방문목적도 뚜렷한 곳이기도 하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