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유익한정보

SMP 두피문신 정수리 삭발디자인은 Varim에서 걱정 끝

by 여름고길이 2023. 5. 5.

SMP 두피문신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처음 들어보는 사람이 더욱 많을 것 같습니다. S.M.P로 두피관리를 하고 탈모걱정에서 좀 더 당당해지면서, 자연스러움을 만들어준다는 곳이 있어서 소개받은 곳이 있어서 오늘은 혹시 여성 남성 나이 상관없이 고민 해결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S.M.P  Scalp Micro Pigmentation(두피 미세 색소요법)

 

두피문신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smp는 다른 말로 Scalp Micro Pigmentation(두피 미세 색소요법)이라고 합니다.  흔히 몸에 타.투는 아시겠지만 시술장비와 색소 시술방법은 아주 전혀 다른 형태의  medical 타. 투입니다. 

smp를 하게 되면 탈모가 진행되어서 비어 보이는 공간에 모공형태의 일정한 점들을 표현하게 됩니다.  실제 모발과의 차이를 최소한으로 없애주면서,  자기 모발과 구별하기 힘들 정도의 효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모발이식을 하시는 분들 밀도를 보강하고 싶을 때 바로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방법입니다.  아마 현존하는 탈모 솔루션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습니다.

 

 

SMP 두피문신 1세대는 누구죠? 

제가 오늘 소개드릴 곳은 강남SMP 두피 S.M.P 시술로 이미 입소문이 난 곳으로 많은 유명인들이나 기업가 정치인 연예인 등 전문직업군들이 시술하는 센터입니다.  이렇다 보니, 특별한 광고 없이도 소문이 났겠지만, 결국에는 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S.M.P 1세대 대표원장님은 바로 Varim 에 계십니다. B.J KOO의 완벽에 가까운 뛰어난 실력자로서 지금은 암암리에 유명해진 센터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많이 알려졌고 주의에서  한두 번씩 들어 보셨겠지만, 처음 한국에 대중화되지 않았을 때 다른 곳은 홍보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면 이곳 Varim은 이미 자리매김을 한 곳이기도 합니다.

 

탈모는 고민이 많은 질병 중에 하나입니다. 선천적인 원인도 있겠지만, 후천적으로, 그리고, 유전까지  이젠, 고민하면서, 탈모약등의 너무 의존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두피 확인하는 모습

 

정수리 원형탈모 헤어라인도 가능한가요?

VARIM 내부
VARIM 대기실 VIP

 

정수리 원형탈모 헤어라인도 가능한가요?

 

 

대머리 민머리 삭발하신 분들의 고민이 정말 많으실겁니다.  시술 전과 시술 후의 차이는 본인의 자신감에서부터 달라진다고 합니다. 당연히 본인의 만족도가 크다 보니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하게 되었던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1. 20대 남성 정수리 탈모진행

20대  후반인데 정수리 탈모가 진행이 되어서 smp 결과는 매우 만족한 상태입니다. 정수리에 밀도보강을 해주면서 여러번 색을 입혀주게 되었는데요, 디테일도트까지 완벽하게 구현된 분입니다. 

탈모진행이나, 두피관리는 본인의 몫이기 때문에, 관리만 잘해주면 될 것 같았습니다. 

 

 

SMP 정수리 시술전 시술후

 

2. 삭발디자인

 

민머리인데 삭발했으니 별 차이 없을것이라고 생각되겠지만,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두피에 모근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완벽히 다르고, smp 두피문신으로 삭발디자인으로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계신 분입니다. 

 

 

삭발 S.M.P 시술전 과 시술후
SMP 두피 시술 전 시술 후

 

3. 여성 헤어라인 탈모진행중 

헤어라인이 예쁜것은 어떤 차이일까요. 외출할때마다 헤어라인쉐도우를 이용하는 번거로운 경우가 많으실겁니다.  여성들의 외모도 중요하겠지만, 이런 헤어라인의 옆모습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얼굴도 입체적으로 보이고, 작아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까지 있습니다. 

 

 

 

 

이야기를 마치며

패션은 의류 뿐만아니라, 머리에서 발 끝까지 모두 패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두피관리는 잘하면서, 뭔가 부족했던, 항상 고민이었던 두피탈모진행 이젠 고민만 할 때가 아닙니다. 큰 변화는 아니지만, 작은 변화로 삶도 바뀌어진다면 어떨까요? 

 

저도 이번에 헤어라인의 영상을 보면서, 탈모진행을 이렇게 커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대머리로 진행되고 있는 친구에게 소개해드렸답니다.   

 

무엇보다 탈모진행이 되지 않도록 예방을 하는 것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유전적인 요인의 경우는 어쩔 수 없지만,  스트레스도 너무 받지 마시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시기 바랍니다.